Wednesday, October 27, 2021

노이다 코워킹 오피스 임대

 North Star 참여는 사용자의 진입 용이성과 필요에 따라 Noida에서 사무실 멜로디를 즉시 제공합니다. North Star는 Noida에 위치한 24x7 프리미엄 오피스 임프레션 제공업체로 중소기업에 하늘을 제공합니다. North Star에서는 서비스 사무실, 회의실, 핫 시트, 비서 지원, 인터넷과 유사한 환경, 점심 식사 공간, 차, 커피 및 물, 스낵 카운터에 대한 모든 추가 할당 지원을 저렴한 가격으로 조작할 수 있습니다. Noida에서 공유 오피스 익스프레스를 찾는 것이 답답하다면 우리의 주제에 더 의존할 수 있습니다.


North Star는 델리 및 Noida 거주자에게 근접성과 통근 이점을 제공하는 Noida의 5번 구역에서 유리한 위치에 있습니다.

- Nizamuddin/Lodhi Road(South Delhi)에서 DND 고속도로로 연결되는 새로 건설 중인 Barapullah를 통해 18분.

- 아쉬람에서 DND 고속도로로 17분

- 마유르 비하르에서 15분

- Noida Sector-15 지하철역에서 3분 거리


우리가 홍보할 때 노이다의 사무실 분위기는 혈육도 풍부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우리는 또한 쉽게 확장할 수 있는 20개의 워크스테이션을 고려하여 개인 1인용 사무실에서 사무실에 이르기까지 모든 옵션을 제공하여 쉽게 확장할 수 있도록 공유합니다. 필요에 따라 사용자 정의하고 제안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중재자와 함께 24X7 기능 시설로 둘러싸인 무례한 기간 및 장기 임대 기간을 할 수 있습니다(요금이 적용되기 전에 취하십시오).

다른 의견:


메모:

 우리는 일요일 휴무, 총 요금은 이동 일요일에 적용됩니다.

 상기 요금은 기존 9시간의 일광교대 근무시간 기준이며, 이보다 높은 시설은 추가요금이 부과됩니다. 더 많은 정보를 위해서 천안오피.

우리는 당신이 우리의 서비스 기준과 서비스의 분위기를 깨닫고 그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그 광택을 위해 일광에 대한 서비스 조명과 방을 사용하는 것에 기꺼이 동의할 것입니다.


논의된 이 요율은 다음을 추가합니다.

 월간 방 임대

 모든 가구 및 부속품

 전기요금

 100% 용량 백업

 에어컨 요금

 인터넷 - Airtel 및 Tata Teleservices의 고속 1:1 전용 임대 추출(또한 여기에는 무제한 업로드 및 다운로드, 가동 중지 시간 동안 백업 대체 재고로의 즉각적인 전환, 기본 IT 리드 요금, 네트워킹 및 최적화 요금이 포함됨) 임대 노이다.


 음료 패키지 - 차, 커피, 물 무제한

 수리 및 유지 보수 비용

 보안 요금

 하우스키핑 요금

 분위기 있는 카페테리아, 식료품 저장실, 화장실에 이어 공용 공간 사용료

 4륜구동을 위한 지붕이 없는 무료 주차장. 2륜구동을 위한 건물 내 무료 주차

 회의실 사용에 대한 특별 할인 요금.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