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day, December 6, 2020

축구장을 피치라고하는 이유

 이 기사에 대한 조사를 시작하면서 무엇을 찾을 지 전혀 몰랐습니다. 나는 축구를 보지 않고 경기장이 강당이라고 불리는 것을 알지 못했습니다. 축구 경기장에 대한 이상한 선포를 대략 들었을 때 나는 축구 쇼 그라운드가 쇼 그라운드라고 불리는 이유에 대한 질문에 대한 답을 찾는 데 전체 관심을 얻었습니다.


내가 알아 낸 것은이 주제에 대해 동의 할만한 의견이 많지 않다는 것입니다. 나는 함께 질문에 대한 모든 선택 답변이 두 가지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제가 바로 말씀 드릴 첫 번째 것은 두 번째 것보다 훨씬 더 인기가 있습니다. 이 두 학파 사이에 큰 차이가 있지만 나는 둘 다 마케팅하고 더 가능한 소리를 면밀히 조사 할 수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축구 운동장을 그라운드라고 부르는 이유에 대한 첫 번째 설명은 축구와 크리켓의 시작에서 비롯됩니다. 이것이 우리가 요청하는 질문에 가장 인기있는 응답 인 이유 일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축구 쇼 그라운드가 아레나라고 불리는 이유를 발표합니다. 왜냐하면 목표를 아레나에 두 드려야한다는 사실을 의미하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텐트를 치다"라는 맥락에서 단어를 사용하는 것과 같습니다. 크리켓 강당이 강당이라고 불리는 사실은 이것이 축구 쇼 그라운드가 강당이라고 불리는 실제적인 것을 시작하는 실제 방법이 될 수 있다고 상상하는 데 오랜 시간이 걸립니다. 또한 내가 찾을 수있는 곳에서 영국의 단일 경기장 전체를 운동장이라고합니다.


내가 말했듯이 축구 경기장이 쇼 그라운드라고 불리는 이유에 대한 두 번째 우화는 첫 번째 것보다 멀리 떨어져 있고 인기가 적습니다. 작가이기 때문에이 반응은 저에게 호소력이 있으며, 실제로 이것의 하늘에서 축구 운동장이 쇼 그라운드라고 불리는 진짜 각주가 될 수 있다고 느낍니다. 이 기호는 Oxford English Dictionary에서 나왔습니다. 옥스포드 사전에서 강당의 정의는 "외부 게임을 수행하기 위해 표시되거나 사용되는 강당 영역"입니다. 이것은 또한 잉글랜드의 경기장의 모든 부분을 경기장이라고 부르는 수비를위한 즐거운 싸움이 될 수 있습니다. 영국에서 "아레나"는 농업에 사용되는 게이트 통풍구로 정의됩니다. 미국에서는 게임이나 작물 재배에 사용되는 모든 넓은 휴식 공간을 쇼 그라운드라고합니다. 영국에서 그들은 농장 운동장을 "피치"라고 부르고 경기장을 "강당"이라고 부름으로써 두 사람에 둘러싸여 차별화됩니다.

더 많은 정보를 위해서 꽁머니.

이것이 의미하는 바는 이것이 미국식 영어와 영국인이 퀸즈 영어라고 부르는 차이 일 뿐이라는 것입니다. 우리 언어에는 이러한 차이점에 대한 많은 예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우리는 자동차의 연료를 "가스"라고 부르고 동일한 연료를 "가솔린"이라고 부릅니다. 우리는 쓰레기라는 단어를 사용합니다. 그들은 그것을 쓰레기라고 부릅니다. 각 국가에서 사용되는 다양한 단어의 예를 계속해서 고려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축구 강당이 경기장이라고 불리는 이유에 대해 매초마다 찾을 수있는 두 가지 이유입니다. 따라서 나는이 기사의 각 독자가 절을하는 것이 정확한 핑계 인 자신의 마음을 가질 수 있도록 두 가지 설명을 모두 제시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